본문 바로가기
영화

"겟 아웃" 영화 넷플릭스 줄거리 후기 (결말 + 사슴 + 감독)

by 하하호호 2022. 8. 20.
반응형

 

 

 

겟 아웃 영화

 

미국 떡밥 장인 조던 필 감독의 <겟 아웃>은 흑인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의 집에 초대를 받으면서 발생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2017년 5월에 개봉하였습니다. 국내 배급을 맡은 UPI 코리아에서도 애초에 배급계획이 없었지만 누리꾼들의 압도적인 요청이 있어 국내에 개봉했던 화제의 작품입니다.

 

 

 

조던 필 감독은 영화 <겟 아웃>으로 90회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했고, 대니얼 칼루야는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가 되는 등 작품성과 상업성을 모두 갖춘 작품입니다. 혹시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영화 <겟 아웃>의 감독 조던 필은 이번 <놉>이란 영화를 통해 흑인과 백인의 인종차별적인 문제, 일상적인 생활을 공포로 바꾸고, 깨알같은 예고편 조차도 메타포로 만들어 거대한 떡밥의 시작임을 알려줍니다. 아마 조던 필 감독의 작품 중 가장 유명한 두 작품(겟아웃, 어스) 중 하나일 듯 합니다. 

 

 

 

겟 아웃 제작 조던 필 감독

 

겟 아웃 정보

개봉 : 2017년 5월 17일
등급 : 15세 관람
장르 : 미스터리 공포 코미디 스릴러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4분(1시간 44분)
제작사 :  브럼하우스 프로덕션, QC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유니버설 픽처스, UPI 코리아
평점 : 오디언스 86점 / IMDb : 7.7점
누적관객수 :213만명
제작비 : $4,500,000(약 53억원)
감독 : 조던 필
출연진 : 대니얼 칼루야, 앨리슨 윌리엄스, 브래들리 휘트포드, 케일럽 랜드리 존스 등

 

 

겟 아웃 출연진

 

대니얼 칼루야(크리스 워싱턴 역)

 

 

앨리슨 윌리엄스(로즈 아미티지 역)

 

 

브래들리 휘트포드(딘 아미티지 역)

 

 

 

겟 아웃 줄거리

 

대니얼 칼루야가 맡은 크리스 워싱턴은 촉망받는 사진작가로 백인 여자친구와 교제중입니다. 어느날 여친의 집에 초대를 받는데, 여친의 부모들은 딸이 만나는 남자가 흑인이라는 것을 사전에 듣지 못해 불편한 표정을 숨기지 않습니다. 크리스와 여친은 다시 운전을 하며 가다 사슴을 치어 로드킬 하게 됩니다. 찝찝한 크리스... 하지만 이건 떡밥의 시작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크리스는 여친 가족들과 게임도 하고 밥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러다 최면을 할 줄 안다는 딘의 엄마로 부터 최면을 당하게 되는데,,, 크리스는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처하게 되고, 이때부터 관객들과 크리스는 합심하여 대저택으로 부터 탈출을 시도하게 됩니다.

 

 

겟 아웃 결말

 

크리스가 만나고 있는 여친 앨리슨 윌리엄스의 가족들은 정신이 이상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백인이지만 흑인의 신체적인 우월감에 빠져들었고, 어느순간부터 흑인의 신체를 가져와 자신들의 뇌를 이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 로즈의 부모들도 사실 조부였습니다.

 

 

 

 

크리스를 최면에 빠뜨리고 신체를 빼앗기 위해 위협을 가하지만 주인공인 크리스는 절대 죽지 않고, 대저택을 불태우고 빠져나오게 됩니다. 대저택 곳곳에는 사슴이 박제되어 있는데, 마치 흑인들의 육체를 박제한것처럼 하는 사람들을 메타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보고 예고편을 다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겟 아웃 예고편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좋아요구독은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육사오" 영화 프리뷰 (뜻 줄거리 등장인물)

<목차> 영화 육사오 뜻 육사오 정보 육사오 출연진 육사오 줄거리 영화 육사오 뜻 영화 <육사오>는 남한과 북한을 배경으로 1등 담청된 로또 종이를 둘러싼 두 남자의 인생을 건 한판을 그리고 있

incomeplus.tistory.com

 

 

영화 "비상선언" 솔직 후기(줄거리 손익분기점)

<목차> 영화 비상선언 개봉 비상선언 정보 비상선언 출연진 비상선언 줄거리 영화 비상선언 개봉 2022년 8월 3일 영화 <비상선언>이 개봉했습니다.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배우가 출연하면서 개봉

incomeplus.tistory.com

 

 

영화 "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솔직 리뷰 후기(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목차>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정보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출연진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줄거리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총평 영화 쥬라기 월드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