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불릿 트레인" 평점 리뷰 개봉일 뜻

by 하하호호 2022. 8. 21.
반응형

 

 

 

 

 

불릿 트레인 영화 개봉

 

2022년 8월 24일 개봉일을 앞두고 있는 영화 <불릿 트레인>은 브레드 피트, 조이 킹이 참여하고 데이비드 리치가 제작한 액션 영화입니다. 원작으로 이사카 고타로의 장편소설 <마리아 비틀>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불릿 트레인 뜻은 말 그대로 총알이 쏟아지는 기차 안이라는 뜻으로, 주인공 레이디 버그가 미션을 받고 탑승한 기차 안에서 전 세계의 킬러들과 벌이는 액션을 제목에서 시사하고 있습니다.

 

 

최초 개봉은 앤트완 퓨콰 감독이 기획하여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지만 결국 앤트완 퓨콰 감독이 제작자로 참여하면서 지나치게 어두운 폭력 장면은 대부분 삭제되었고, 코미디 액션 영화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영화 <불릿 트레인> 감독을 맡은 데이비드 리치는 <존 윅><데드 풀 2><분노의 질주 : 홈스 & 쇼> 등을 제작하며 블록버스터 액션으로 크게 성공한 감독인 만큼 이번 영화에도 기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불릿 트레인>에서 브래드 피트가 주연으로 캐스팅 확정되었고, 이후 레이디 가가, 조이 킹, 캐런 후쿠하라 등이 출연 확정되면서 기대를 받았습니다. 미국에서는 8월 5일에 개봉했지만 국내 박스 오피스에는 8월 24일 개봉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배급은 소니 코리아 픽처스가 담당했습니다. 국내 영화 등급은 청불을 받았는데, 심의 위원회 내용을 들어보면 독극물로 인간을 살상하거나 칼로 목을 긋는 장면들이 그대로 노출되면서 자극적인 장면으로 폭력성이 짙어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가 참여하고 제작비만 1000억원이 넘는 영환데, 국내에서 어느정도 흥행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불릿 트레인 정보

개봉 : 2022년 8월 24일
등급 : 18세 관람(청불)
장르 : 액션, 코미디, 스릴러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26분(2시간 6분)
제작사 :  콜롬비아 픽처스, 87노스 프로덕션, 퓨콰 필름스
배급사 : 소니 픽처스 코리아
평점 : IMDb  7.5점
제작비 : $90,000,000(한화 1100억원)
감독 : 데이비드 리치
출연진 : 브래드 피트, 조이 킹, 애런 테일러 존슨,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원작 : <마리아 비틀> - 이사카 고타로 소설

 

 

 

불릿 트레인 출연진

 

브래드 피트 (레이디 버그 역)

 

불릿 트레인 레이디 버그(무당벌레는 행운의 상징 ㅋ)

 

무당벌레 영어로 레이디 버그입니다. 주인공인 브래드 피트는 행운의 상징인 무당벌레를 이름으로 쓰고 있지만 그에게는 역설적으로 항상 불행이 찾아오게 됩니다. 레디이 버그에게 주어진 간단한 미션에도 불행이 어김없이 찾아오고 눈물겨운 사투가 벌어집니다.

 

조이 킹(프린스 역)

 

 

애런 테일러 존슨(탠저린 역)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레몬 역)

 

 

마르티네스 오카시오(울프 역)

 

 

 

불릿 트레인 줄거리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레이디 버그는 뛰어난 직관을 가지고 있지만 예상치 못한 불운으로 거듭해서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직업이 킬러지만 평온한 인생을 살고 싶어하는 그에게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는데, 열차 내 숨겨진 서류 가방을 가져오라는 간단한 미션입니다.

 

 

 

하지만 미션을 수행하는 장소인 초고속 열차에서 가방을 탈취해 탈출하려는 순간 전 세계에서 몰려든 킬러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무자비한 킬러들의 공격속에서 미션을 완수하기 위한 액션이 펼쳐집니다. 작품 속에서 잔인한 장면들이 등장하지만 B급 코미디와 예상치 못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불릿 트레인 예고편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좋아요구독은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문제적 탐정사무소" 총정리 (몇부작 줄거리 출연진)

<목차> 문제적 탐정사무소 몇부작? 문제적 탐정사무소 촬영지 문제적 탐정사무소 등장인물 출연진 문제적 탐정사무소 줄거리 2022년 5월 공개된 티빙의 웹 드라마 <문제적 탐정사무소>는 이설구

incomeplus.tistory.com

 

 

서울대작전 프리뷰 (제작사 출연진 공개일)

<목차> 영화 서울대작전 공개 서울대작전 정보 서울대작전 출연진 서울대작전 줄거리 영화 서울대작전 공개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영화 <서울대작전> 개봉일이 공개되었습니다. 2022년

incomeplus.tistory.com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총정리 몇부작 시청률 줄거리

<목차> 마녀는 살아있다 몇부작? 마녀는 살아있다 인물관계도 마녀는 살아있다 등장인물 출연진 마녀는 살아있다 줄거리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3> 후속작으로 방영을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