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멍뭉이"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정보

by 하하호호 2023. 1. 29.
반응형

 

 

 

영화 멍뭉이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정보

 

2023년 3월 1일 차태현 유연석 주연의 새로운 영화가 찾아옵니다. 루니의 새 집사를 찾아주는 힐링 영화입니다.

 

 

 

 

저도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보니 이번 영화가 기대됩니다. 영화 내용이 어떠하든지 간에 강아지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것만 같습니다.

 

연출과 각본을 맡은 김주환 감독님은 < 청년경찰 >에서 보여준 두 청년의 브로맨스를 이번엔 형제에 이야기로 발전시켰다고합니다.

 

 

주인공들은 원하는 대로 풀리지않는 인생사 덕분에 멍뭉이 하나에서 여덟이 되는 버라이어티한 여정을 겪는데 깊은 공감을 끌어올리는 가족 영화가 탄생할 거라고 합니다.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이자 친형제보다 더 친한 사촌 형제는 차태현과 유연석이 맡게 되었습니다.

 

 

 

 

 

 

 

 

영화 멍뭉이 정보

개봉 : 2023년 3월 1일
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13분
제작사 :  (주)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주)키다리스튜디오
감독 : 김주환
출연진 : 유연석 차태현

 

 

 

영화 멍뭉이 예고편

 

먼저 예고편을 가져왔습니다. 평소에도 동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동물과 함께 나오는 배우들도 착해보이네요.

 

 

 

 

영화 멍뭉이 출연진

 

 

"민수(유연석)와 진국(차태현)은 사촌 사이로, 꿈을 안고 살아가다 평범한 실패를 경험하고서 현재의 평범한 삶에 묻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수에게는 잠시만 떨어져 있어도 항상 보고 싶고 반가운 반려견 루니가 있습니다.

 

그러나 민수의 삶에 예상하지 못했던 사정이 생기고, 민수는 사촌 형 진국과 함께 루니의 새 가족을 찾아야 한다.

 

두 주인공은 영화 러닝타임 내내 다양한 인간과 반려동물을 만나게 됩니다. 상실의 경험을 나누고, 유기 반려동물 관련한 가슴 아픈 현실을 접하기도 하고, 절망 끝에 남겨진 무기력함을 마주하기도 합니다.

 

 

 

 

영화 멍뭉이 줄거리

 

 

"루니"의 새 집사를 찾아라! 그리고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를 극복하라!

 

정시 퇴근하는 '민수'는 반려견 '루니'를 위해 보살핌하며 결혼을 앞둔 그는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빠집니다. 야심 차게 오픈한 카페는 말아먹고 인생 자체가 위기인 사촌형 '진국'이 '민수'의 다급한 SOS를 듣고 새 집사 면접을 제안합니다.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두 형제의 여정에 느닷없는 멍뭉이들의 등장이 이어지며, 뜻밖의 ‘견’적인 만남이 일어납니다. 함께 하면 개신나고 개따뜻한 개귀엽 버라이어티 무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네요.

 

영화가 끝날 때쯤, 이 영화는 그 과정을 관객들과 함께하며 이 사회에 스며들어 있는 반려동물 관련한 상실, 절망, 공허도 함께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유연석, 차태현 주연의 영화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개봉을 시작합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영화 "밀수" 류승완 감독 김혜수 조인성 개봉일 정보

영화 밀수 영화 밀수 개봉 정보 영화 밀수 출연진 영화 밀수 줄거리 영화 밀수 류승완 감독 김혜수 조인성 개봉일 정보 2023년 여름 김혜수 조인성 그리고 류승완 감독이 만나 개봉 예정에 있는

incomeplus.tistory.com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줄거리 출연진 개봉일 한국 멜로 영화 추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정보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출연진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줄거리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영화

incomeplus.tistory.com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꼭두의 계절 몇부작? 꼭두의 계절 예고편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출연진 꼭두의 계절 줄거리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2023년 1월 2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