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by 하하호호 2023. 1. 27.
반응형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2023년 1월 27일 금요일 새롭게 방영을 시작하는 꼭두의 계절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후속작으로 MBC에서 방영합니다. 김정현 임수향 배우가 주연을 맡으면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9시 50분 MBC에서 방영 예정입니다. 

 

 

 

꼭두의 계절은 죽여주는 사신과 살려주는 의사 사이의 생사를 오가는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99년 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기 위해 이승으로 내려오는 사신인 꼭두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예슬을 만나면서 로맨스로 이어집니다.

 

 

 

꼭두의 계절 출연진으로는 김정현, 임수향 배우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제작사로는 people story와 story TV가 참여하였습니다. 

 

 

 

꼭두의 계절 감독으로는 앨리스를 연출한 백수찬 감독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연출한 김지훈 감독이 함께 하였습니다.

 

 

 

 

꼭두의 계절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텐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어 2023년 1월 27일 부터 2023년 3월 18일 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꼭두의 계절 몇부작?

장르 : 로맨스 휴먼 판타지
출연진 :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외
감독 : 백수찬 김지훈
작가 : 강이헌 허준우
제작사 : 피플스토리, 스토리 TV
방송사 : MBC
방송시간 : 저녁 9시 50분 ~ 
방송일정 : 2023년 1월 27일 금요일 첫방송
몇부작 : 16부작
다시보기 : 웨이브, 넷플릭스X
원작 : 오리지널 작품

 

 

 

꼭두의 계절 예고편

 

꼭두의 계절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드라마의 구체적인 스토리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김정현 배우와 임수향 배우 케이가 좋아보이네요.

 

 

 

꼭두의 계절 인물 관계도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출연진

 

김정현 / 꼭두

 

 

조물주의 저주로 저승에서 한 맺힌 망자를 이끌고 다니는 저승사자입니다. 이승에 내려와서는 자신과 같은 인간 쓰레기들을 찾아 죽이는 일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울 필성병원의 외과 교수 도진우 몸에 빙의하면서 한계절을 만나게 됩니다.

 

 

임수향 / 한계절 

 

어릴 적 엄마를 여의고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서울 필성 병원의 응급의학과 전문의로 재직중이지만 전국 꼴지 의대 출신의 의사인 만큼 사회에서는 작아질대로 작아진 그녀. 어느 날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도진우에게 마음이 끌립니다. 

 

 

 

꼭두의 계절 줄거리

 

꼭두의 계절은 조물주의 노여움을 산 저승사자 꼭두가 저승에서는 망자들을 이끌고 다니고, 이승에서는 사람들을 죽이면서 다녀야 하는 불우한 인생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번 생에는 필성 병원의 도진우 의사로 빙의한 그는 한계절을 만나게 됩니다.

 

 

한계절은 전국 꼴찌 성적을 가지고 의사가 되었지만 명문대 출신만 취급하는 사회에서 아무도 자신의 말을 들어주지 않아 자존감이 내려간 상황. 이 때 그녀의 앞에 도진우(저승사자 꼭두)가 등장합니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저승사자에게 마음이 끌립니다.

 

하지만 저승사자 꼭두는 사람을 죽여서 저승으로 데려가야 하고, 계절은 응급의학과에서 사람을 살려야 하는 상황. 인생의 목적이 다른 두 사람이 만나 그려내는 생사여탈 로맨스 입니다. 줄거리만 봐도 꽤 흥미로운 조합이네요.

 

 

 

MBC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매주 금,토 저녁 9시 50분 MBC에서 방영됩니다. 다시보기는 웨이브에서만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왓챠, 티빙에서는 불가합니다 !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한국 넷플릭스 줄거리 출연진 원작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줄거리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한국

incomeplus.tistory.com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줄거리 작가 촬영지 원작 정보

tvN 일타 스캔들 몇부작? tvN 일타 스캔들 인물관계도 tvN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출연진 tvN 일타 스캔들 줄거리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줄거리 작가 촬영지 원작 정보 2023년 1월 14일 첫방송을 시작한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예고편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시즌 2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 2 예고편 더 글로리 시즌 2 등장인물 출연진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예고편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시즌 1이 종료되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