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한국 넷플릭스 줄거리 출연진 원작

by 하하호호 2023. 1. 25.
반응형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한국 넷플릭스 줄거리 출연진

 

 

2017년 출간되어 일본 아마존 베스트 셀러를 차지했던 시가 아키라의 소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를 원작으로 한 영화가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2월17일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임시완, 김희원, 천우희가 주연으로 참여하면서 미생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이 다시 하나의 작품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작품이길래 원작을 소재로 한 영화가 한국과 일본에서 계속 제작될까요?

 

 

소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스마트폰에 의지해서 살아가는 요즘 사람들에게 가장 취약한 부분을 건드리고 있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자신의 모든 개인정보를 담고 있는 스마트폰이 분실되면서 일상 전체가 위협받는 스릴러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유사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평범한 회사를 다니고 있던 이나미(천우희)는 어느 날 스마트폰을 잃어버리게 되고, 스마트폰을 습득한 남자는 여자의 일거수 일투족을 모두 감시하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사로는 영화사 미지와 스튜디오 N이 참여하였습니다. 감독으로는 상업 영화 데뷔작인 김태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2월 17일 오후 5시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임시완과 천우희가 출연하는 작품이라 벌써 기대되네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예고편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개봉 : 2023년 2월 17일
등급 : 15세 관람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17분(1시간 57분)
제작사 : 영화자 미지 | 스튜디오 N
배급사 : 넷플릭스
감독|각본 : 김태준
출연진 :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 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이나미 / 천우희

 

원작 이나바 아사미 역할입니다. 평범한 직장 생활을 하다가 스마트폰을 잃어버리고 난 후 일상 전체를 위협받는 주인공

 

준영 / 임시완

 

 

원작 우라노 요시하루 역할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한 나미와 엮이게 되면서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을 모두 감시하는 휴대폰 수리기사입니다. 

 

지만 / 김희원

 

나미의 일상을 위협하는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입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줄거리

 

요즘 스마트폰을 안쓰는 분은 없으실 겁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이번달에 내야 하는 요금 부터 시작해서 나와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의 대화 기록, 오늘 할일, 금융 정보, 사진첩 들 등등 나도 모르는 나의 정보들이 스마트폰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면 어떻게 될까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베스트 셀러 작가 시가 아키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원작의 내용은 택시 안에 주인공이 스마트폰을 두고 내립니다. 폰을 주은 남자는 스마트폰을 돌려주지만, 그녀의 친구를 마음에 든 남자는 그녀의 신상정보를 모두 털어 위협하게 되고 곳곳에서 신원 미상의 변사체가 발견되기 시작합니다.

 

 

 

나의 정보를 모두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하나로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위장한채 한 사람의 인생을 망가뜨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스마트폰 안에 정보가 노출되기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그린 영화 완벽한 타인이 생각나는 영화입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2월 1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됩니다. 공개 시간은 오후 5시로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줄거리 작가 촬영지 원작 정보

tvN 일타 스캔들 몇부작? tvN 일타 스캔들 인물관계도 tvN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출연진 tvN 일타 스캔들 줄거리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줄거리 작가 촬영지 원작 정보 2023년 1월 14일 첫방송을 시작한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예고편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시즌 2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 2 예고편 더 글로리 시즌 2 등장인물 출연진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예고편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시즌 1이 종료되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피지컬 100 덱스 출연진 몇부작 상금 얼마?

피지컬 100 몇부작? 피지컬 100 예고편 피지컬 100 등장인물 출연진 피지컬 100 상금 넷플릭스 피지컬 100 덱스 출연진 몇부작 상금 얼마? 넷플릭스 2023년 최애 기대작 피지컬 100이 공개 했습니다. 공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