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줄거리 출연진 개봉일 한국 멜로 영화 추천

by 하하호호 2023. 1. 27.
반응형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영화 개봉

 

2023년 2월 8일 개봉하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영화 개봉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동휘 정은채가 주연을 맡고, 2월 발렌타인이 있는 사랑의 달이지만 다소 슬픈 멜로 영화입니다. 연애를 막 시작하신 분들이 보러 가기에는 정서상 안좋아보이지만, 영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출연진으로는 이동휘와 정은채 배우가 참여했습니다. 이동휘 배우는 최근 최민식, 손석구 주연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카지노에 등장하면서 약간은 외롭고 따스한 마음을 가진 양정팔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은채 배우는 수지 주연의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에서 돈 많고 개념없는 부잣집 딸래미 현주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헤어졌는지 모른다 감독으로는 형슬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인터뷰에서 로맨스 영화에서 남여 주인공들이 헤어졌다 재회해도 해피엔딩인 경우가 많지만 이게 판타지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한번 감정이 깨진 인연이 다시 만나기 힘든지 리얼함을 살려 영화를 제작했다고 하네요.

 

 

 

 

이번 영화에서 장기간 연애를 하면서 서로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지만 결국 둘의 인연은 끝까지 가지 못했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서 치유받는 내용입니다. 

 

 

 

 

 

영화 감독 형슬우 감독은 시체스 영화제, 유라비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서울 독립 영화제, 청룡 영화상 등 다양한 영화제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이번 작품으로 첫 데뷔작으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예고편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정보

개봉 : 2023년 2월 8일
등급 : 12세 관람
장르 : 드라마 로맨스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03분(1시간 43분)
제작사 :  (주)26컴퍼니
배급사 : (주)영화특별시SMC
감독 : 형슬우
출연진 : 이동휘 정은채 강길우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출연진

 

준호 / 이동휘

 

 

몇년째 공무원을 준비하면서 여자친구 아영에게 얹혀살고 있습니다.

 

아영 / 정은채

 

 

 

 

촉망받는 미술학도였지만 남친을 위해 부동산 중개인이 된 세상 착한 캐릭터.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줄거리

 

장기간 연애를 하면 결혼하기 힘들다는 말을 주변에서 많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좋은 면도 있지만 안좋은 면도 많이 알기 때문에 평생을 같이 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장기간 연애를 한 두 남녀가 이별 프로세스에 본격적으로 돌입하게 되면서 언제가 헤어지는 지점인지 모른채 서로를 서서히 잊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아영은 장래가 창창한 미술학도였지만 남자친구를 위해서 부동산 중개인이 되면서 자신의 꿈을 희생합니다. 남친 준호는 여자친구 집에 얹혀 살면서 공무원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둘은 헤어지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선택을 하며 각자의 해피엔딩을 찾아갑니다.

 

 

이동휘 정은채 주연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2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꼭두의 계절 몇부작? 꼭두의 계절 예고편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출연진 꼭두의 계절 줄거리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몇부작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2023년 1월 2

incomeplus.tistory.com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한국 넷플릭스 줄거리 출연진 원작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줄거리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한국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예고편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시즌 2 몇부작? 더 글로리 시즌 2 예고편 더 글로리 시즌 2 등장인물 출연진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일 예고편 출연진 정보 더 글로리 시즌 1이 종료되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