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대외비" 출연진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by 하하호호 2023. 1. 29.
반응형

 

 

 

 

영화 대외비 출연진 개봉일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편

 

2023년 조진중 이성민 김무열 주연의 영화 대외비가 공개 예정에 있습니다.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벌써 부터 기대감을 올리고 있는데요, 누가 출연하는지 줄거리는 어떻게 되는지, 제작사는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대외비 간략 줄거리는  부산시에서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하는 '해웅' 이라는 정치인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는 세상이 더러운 정치 세계를 끝내고 싶어하지만, 권력이 큰 라이벌 '순태'에 의해 탈락하게 됩니다.

 

하지만 '해웅'은 부산 지역 재개발 계획이 담긴 대외비 문서를 입수하여, 무소속으로 선거판에 뛰어들어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순태'도 '해웅'이 가진 대외비 문서의 존재를 알게되어 그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영화 대외비에서는 대한민국을 뒤집을 비밀문서를 가진 사람이 대한민국을 뒤집는다는 의미를 전하고 있습니다. 부제목이 권력의 탄생이라는 점이 바로 이점을 의미하는 것이죠. 

 

 

 

 

영화 '대외비'는 국내외 언론과 관객의 극찬을 받았던 '악인전'을 연출한  감독 이원태가 연출한 영화로, 세 남자의 배신과 음모를 그리며 돈, 권력, 명예, 각자의 욕망을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대외비는 제20회 피렌체 한국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코리안 호라이즌(Korean Horizons)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영화 대외비는 2020년 4월 30일(목) 크랭크인 했고 이원태 감독은 이번 '대외비'를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며, 충무로 최정예 스태프들이 합류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과 <범죄도시>, <악인전> 제작진이 선보인 영화 <대외비>는 공개된 특급 유출 대외비 영상에서 이어지는 임팩트 있는 대사와 기대감을 높이며, 주연 배우들부터 제작진 크레딧, 개봉일 등 영화의 주요 정보를 '대외비' 마크로 가려 제목과 소재를 강조한 공식 영상으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대외비 공개일은 2023년 3월 1로 전국 극장에서 관람 가능합니다. 개봉하면 바로 달려가서 봐야겠네요.

 

 

영화 대외비 정보

개봉 : 2023년 3월 1일
등급 : 15세 관람
장르 : 느와르 범죄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16분(1시간 56분)
제작사 : (주)트윈필름
배급사 :PLUSM
감독 : 이원태
각본 : 이수진
출연진 :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외

 

 

영화 대외비 예고편

 

영화 대외비 예고편도 가져왔습니다. 극비사항을 다루는 영화고, 정보를 가진자가 대한민국을 흔든다는 얘기를 하고 있다보니 예고편도 극비로 공개되는 느낌을 살렸습니다. 

 

 

 

 

영화 대외비 출연진

 

전해웅 / 조진웅

영화 '대외비'에서 배우 조진웅이 역할을 맡아 열정 넘치는 국회의원 전해웅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조진웅은 감독님과 제작진과의 작업을 즐기며, 이성민 선배님과 다시 만날 영광이라고 했습니다. 김무열 배우와의 호흡도 기대되며, 시나리오가 지니고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시작부터 힘이 난다고 전했습니다.

 

권순태 / 이성민

 

 

모든 권력의 시작이자 근본이 되는 권순태 역은 이성민 배우가 맡게 되었습니다. 이성민 배우는 강력한 시나리오였고,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을 사랑하는 진양철 회장으로 혼이 들린 메소드 연기를 보여준 장본인입니다. 

 

 

김필도 / 김무열

배우 김무열이 맡은 조직 보스 ‘김필도’ 역은 돈 앞에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로, 이번 작품에서는 야망으로 가득 찬 냉혈하고 혈기왕성한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입니다. 김무열은 이원태 감독님과 함께 작업하는 선배님들에 대한 신뢰와 자부심이 크다며, 작품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영화 대외비 줄거리

 

 

현재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대외비'라는 타이틀이 찍힌 봉투 이미지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포스터 중간에 살짝 보이는 메세지로 '이거 열면 한 배 타는 겁니다'라는 메모가 보이는데요, '대외비' 문서를 중심으로 권력을 위해 복잡한 관계를 짐작하게 합니다.

 

 

 

영화 대외비는 돈 권력 명예 그리고 각자의 욕망을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세명의 남자의 어두운 배신을 그린 영화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세사람이 그리고 있습니다.

 

 

 

 

이미 악인전에서 마동석과 김무열의 느와르 물을 진두지휘 했던 이원태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과 출연 배우들이 믿고보는 배우들이라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모범택시 시즌 2 몇부작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모범택시 시즌 2 몇부작? 모범택시 시즌 2 예고편 모범택시 시즌 2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시즌 2 등장인물 출연진 모범택시 시즌 2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몇부작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2023년 2

incomeplus.tistory.com

 

 

2023 최저임금 얼마인가요? 월급 인상률 세후 실수령액 ?

2023 최저임금 월급 인상률 실수령액? 2023년이 밝았지만 내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세상에서 살기가 점점 팍팍해져가고 있습니다. 국민연금도 계속 오른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심지어 고갈된다고 하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남한산성 출연진 평점 줄거리 후기

영화 남한산성 영화 남한산성 정보 영화 남한산성 출연진 영화 남한산성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남한산성 출연진 평점 줄거리 후기 "남한산성"은 한국 전쟁 영화로, 개봉한 시기에 따라 평점이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