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본주의 생존법

비트코인 가격 붕괴, 지하는 어디인가

by 하하호호 2022. 1. 26.
반응형

 

 

 

비트코인 가격붕괴 현실로,.,.,

 

 

비트코인 가격이 고점 대비 반토막이 되었다.

25일 기준으로 비트코인 최저점은 3만 3천달러

한화로 5천만원 선이 붕괴되었다. 최근 엘살바도르가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채택한데 이어 가격 상승

랠리가 이어졌지만, 말그대로 가격이 붕괴되었다.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을 포함한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서 빠진 금액만 1196조원이란다. ㅋㅋㅋ

한국 예산이 600조원인데, 어마어마한 금액이 증발해

버린 것이다. 이렇게 투자자산의 가격이 상승했다가

증발하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의 눈물이 담겨

있을 것이다.

 

 

 

 

비트코인 앞으로의 전망

 

 

지금 중요한 건, 앞으로의 시장 전망이 어떠냐는 것이다.

먼저 비트코인 가격 상승을 위협하는 것은 Fed의 

기준금리 인상이다. 달러의 가치가 급등하는 가운데,

위험자산에 대한 투자심리 자체가 얼어붙은 것이다.

비트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나스닥, 코스피

또한 저점을 기록하고 있는 것도 이와 같은 현상이다.

 

 

암호화폐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사람은 전기차 회사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다. ㅋㅋㅋ 맥도날드가 도지코인을

결제수단으로 채택되기를 바란다고 트윗을 날린 것이다.

 

 

 

암호화폐 가격의 향방은 아무도 모르지만,

지금 추세로 봤을 때 장기간 가격상승이 어려운것은 

사실이다. 투자심리가 꺽여버리고, 실물자산의 가격 또 

같이 내려가는 시점에 암호화폐의 변동성은 더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일론의 말대로 해피밀 세트라도 먹을 수 있을 때가

지금이 아니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