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총정리 (출연진 + 제작사 + 방송사)

by 하하호호 2022. 8. 8.
반응형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주식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클리닝업>을 잇는 대한민국 주식 생존기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개봉일은 2022년 8월 12일로 티빙에서 독점 스트리밍 하는 작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볼수 있는 가족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제작사는 넥스트씬으로 <싸이코지만 괜찮아><호텔 델루나><스타트업> 등을 연출했던 박신우 감독과 오충환 감독이 뭉쳐서 설립한 기업입니다. 대표의 이력이 남다른 만큼 이번 작품도 기대해봄직 하다고 생각합니다. 

 

 

출연으로는 한지은, 홍종현, 정문성, 김선영이 등장합니다. 사람마다 각자의 스토리가 인생에 녹아있고, 모두들 다른 사연으로 주식 시장에 입성하지만 성공하는 사람은 극 소수입니다. 알쏭달쏭한 주식 모임에 참여하면서 각자의 매력을 뽐낼 것으로 보입니다.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텐데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고, 매주 금요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작가는 <이번 주><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산후조리원> 등을 집필했던 임연수 작가가 참여합니다. 어떤 매력적인 드라마를 그려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몇부작?

장르 : 휴먼, 코미디, 드라마
출연진 : 한지은, 홍종현, 정문성, 김선영, 장광 외
작가 : 임연수
제작사 : 넥스트씬
독점 스트리밍 : 티빙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공개
방송일정 : 첫방송 2022년 8월 12일 
몇부작 : 12부작
다시보기 : 티빙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장인물 출연진

 

한지은(유미서 역) :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였습니다. 하지만 주식 투자에 실패하면서 대거 손실을 보게 됩니다.

 

 

홍종현(최선우 역) : 33살에 편의점 알바른 하면서 퇴근할 때는 고급 외제차를 타고 가는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주식 관련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문성(강산 역) : 욜로 족입니다. Buy & Pray 전략으로 전적으로 운에 의존해 투자하는 유형입니다.

 

 

김선영(정행자 역)  : 맛집으로 소문난 족발집을 운영하는 사장입니다. 자신의 뛰어난 감으로 투자하는 유형.

 

 

장광(김진배 역) : 영어 교사로 평생을 살았지만 퇴직 후 본격적으로 주식 시장에 뛰어들게 됩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줄거리

 

미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이제 결혼하고 멋진 새 신랑과 살 집의 전세금을 주식에 넣게 되면서 달콤한 수익을 맛보지만, 이내 본격적인 떡락이 시작되면서 결혼도 무너지고 인생도 무너집니다. 하지만 그녀는 인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종현은 아무것도 하는 일이 없었지만 다행히 편의점 알바 자리를 구했습니다. 일을 하면서 나름 만족하고 살지만 퇴근할 때는 고급 외제차를 타고 집에 갑니다. 사실 그는 주식에 대한 강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연히 만나게 된 미서에게 주식 관련 조언을 해주면서 둘은 점점 가까워 집니다.

 

 

진배는 평생 영어교사로 살아가고 과거 지인이 삼성전자 주식을 샀다고 자랑할 때도 "그 딴 종이쪼가리가 무슨 돈이된다고~"하며 무시하지만 결국 삼성전자 시가총액이 400조가 넘어가면서 후회에 후회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 그 때 살걸"이란 말을 되풀이 하면서 테슬라에 몰빵하게 됩니다.

 

 

각자 자신의 인생이 있습니다.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주식으로 인생이 무너졌던 주인공들이 다시 주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돈은 땀으로 버는 거란 옛말이 있지만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세상에 주식을 안하면 벼락거지가 되는 건 시간 문제인 세상입니다.

 

 

어떤 드라마 보다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내기에 좋은 드라마인 만큼 주인공들의 배경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거나, 스토리의 개연성이 떨어진다면 평점은 낮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8월 12일 <개미가 타고 있어요> 개봉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예고편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돼지의 왕 드라마 후기 (몇부작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목차> 돼지의 왕 몇부작? 돼지의 왕 인물관계도 돼지의 왕 등장인물 출연진 돼지의 왕 줄거리 돼지의 왕 드라마 2022년 3월 18일 티빙을 통해 최초 공개된 <돼지의 왕>은 학교 폭력을 주제로 하는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웨딩 시즌" 로맨스 코미디 솔직 후기

<목차> 영화 웨딩 시즌 영화 웨딩 시즌 정보 영화 웨딩 시즌 출연진 영화 웨딩 시즌 줄거리 영화 영화 웨딩 시즌 넷플릭스 영화 <웨딩 시즌>은 2022년 8월 4일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incomeplus.tistory.com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 솔직 후기 결말

<목차> 배니싱 미제사건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 정보 배니싱 미제사건 출연진 배니싱 미제사건 줄거리 배니싱 미제사건 영화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은 2022년 3월 30일 개봉한 유연석, 올가 쿠릴렌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