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웨딩 시즌
넷플릭스 영화 <웨딩 시즌>은 2022년 8월 4일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개봉한 만큼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개봉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혹은 영화가 흥행한 작품이 손에 꼽을 정도로 적지만, 그 중에도 볼만한 영화는 분명 있습니다.
감독에는 <마마듀크><달콤한 백수와 사랑만들기><샹하이 눈> 등 코믹 영화를 전문으로 연출하는 톰 듀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러닝타임 97분 동안 색다른 코믹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출연으로는 <블랙 사이트><라이언><세이브 유어 레그스>등의 작품에 참여한 호주 배우 팔라비 샤르다가 출연합니다. 영화 <웨딩 시즌>은 미국영화로 촬영되었지만 주인공들은 인도계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화 웨딩 시즌 정보
개봉 : 2022년 8월 4일
장르 : 로맨스, 코미디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97분
배급 : 넷플릭스
평점 : 5.5
감독 : 톰 듀이
출연진 : 팔라비 샤르다, 수라즈 샤르마, 리즈완 만지, 숀 클레이어, 아리아나 아프사, 마노즈 수드 외
영화 웨딩 시즌 출연진
아샤(팔라비 샤르다)
라비(수라즈 샤르마)
영화 웨딩 시즌 줄거리
아샤(팔라비 샤르다 분)은 회사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자시은 현재 생활에 만족하고 있지만 아샤의 부모님은 그녀가 빨리 결혼해서 안정적인 생활을 하길 바랍니다. 한국과 별 다른 상황은 아니라 충분히 공감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아샤의 엄마는 한발 더 나아가 그녀 몰래 데이트 앱에 가입해 신랑감을 찾아 나섭니다.
부모님의 등살에 밀려 어쩔 수 없이 결혼하라는 부모님의 잔소리를 듣지 않기 위해 데이트를 한번만 나가게 됩니다. 부모님의 성화를 듣다 못한 여동생의 간절한 부탁 때문이었습니다.
아샤가 나간 자리에 나온 남성은 MIT를 졸업하고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는 라비(수라지 샤르마 분)이었습니다. 아샤 뿐만 아니라 라비도 결혼을 서두르는 부모님의 등살에 밀리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아샤와 라비는 서로 끌리지 않습니다.
어느 날 결혼식장에서 다시 만난 둘은 결혼하라는 성화에 못이겨 웨딩 시즌 동안만 가짜로 연인 행세를 하자고 합의하게 됩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답게 가짜로 연인 흉내만 내자고 했던 두 사람은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되고, 처음에 가볍게 시작했던 그들의 인연은 점점 깊게 흘러갑니다.
영화 웨딩 시즌 후기
인도계 미국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 <웨딩 시즌>의 시대적 배경은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당장 먹고 살기가 힘들어 연애는 사치라는 생각이 전 세계에 퍼져있는 듯 했습니다. 동일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 한국에서도 부모님은 결혼해라고 하지만 막상 당사자는 마음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의 전반적인 흐름은 크게 무겁지도 않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믹 스러운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아무래도 여자 주인공이 인도계 미국인이라는 설정 때문인지 화려한 옷을 입고 등장하고, 헤어스타일 등 다방면으로 바뀌는 장면은 지루할 틈 없이 전개되었습니다.
사실 스토리 자체는 크게 특별한 건 없습니다. 한국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처음에는 마음이 없다 장난스럽게 시작한 사랑이 진짜로 발전해나가는 모습은 어딜가도 환영받는 스토리이기에 무난하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또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가는 모습에서 어느정도 교훈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97분동안 이어지는 러닝타임동안 '그냥 재밌게 볼 볼 수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딱히 보고 싶어서 본건 아니기 때문에 후회는 없지만 그렇다고 너무 기대하고 볼 영화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부모님들이 등떠미는 장면들은 너무 공감되어 피곤할 수 있습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