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출연진 결말 원작 후기

by 하하호호 2022. 9. 4.
반응형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미국 제작사 위너 브라더스가 참여한 작품으로 <스텝 업2> <스텝 업3> <스텝 업 4> <나우 유 씨미> 시리즈를 연출했던 존 추 감독의 작품입니다. 한국에는 2018년 10월 25일 개봉했던 영화로 총 15만명의 누적관객수를 동원하면서 월드 박스오피스 2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크게 흥행했던 영화입니다.

 

 

출연진으로는 말레이시아계 영국 배우 헨리 골딩이 참여합니다. <젠틀맨><라스트 크리스마스>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와 호흡을 맞춘 여배우로는 <허슬러><터미널 리스트>에 참여했던 콘스탄스 우가 함께 했습니다. 로튼 토마토에서도 평이 굉장히 높은 영화로 넷플릭스 추천작품으로 소개드립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정보

개봉 : 2018년 10월 25일
등급 : 12세 관람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20분
제작사 : SK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컬러 포스
배급사 : 워너 브라더스
평점 : 로튼토마토 91점
누적관객수 : 153,743명
제작비 : $30,000,000
감독 : 존 추
출연진 : 콘스탄스 우, 헨리 골딩, 젬마 찬, 양자경, 켄 정, 아콰피나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출연진

 

콘스탄스 우(레이첼 추 역)

 

 

중국계 이민 2세로 최연소로 뉴욕대학교 경제학과 교수로 일하고 있습니다. 능력 좋은 그녀는 성격도 좋습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중국계 싱가폴인 유학생 닉 영과 사귀는데, 그가 얼마나 부자인지 가늠하지 못합니다. 오히려 집안에 대해 언급하지 않아 가난하다고 생각 중입니다.

 

헨리 골딩(닉 영 역)

 

싱가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체에 영향력을 행사할 정도로 미칠듯한 부자의 집안에 손자입니다. 레이첼에게도 가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싱가폴에 초대하면서 미칠듯한 부자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닉 영은 가문에서 유력한 상속자이므로 노리는 킬러들도 많은 상황입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줄거리

 

뉴욕대학교의 최연소 경제학과 교수가 된 레이첼은 2년동안 사귀어 오던 남자친구 닉 영의 제안으로 남친의 고향인 싱가폴로 향하게 됩니다. 싱가폴에 도착해서야 닉 영이 싱가폴을 넘어 아시아 전체를 주름잡는 재력가 집안의 아들이란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닉 영의 가족들은 절대 결혼에 반대하면서 둘의 사랑의 끈끈함을 보여주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원작은 케빈 콴의 크레이지 리지 아시안스 소설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아시아계에서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북미 박슷오피스에서는 큰 성공을 거둡니다. 특정 인종에게 어필하기 좋았던 영화로 보입니다. 백인들로 부터 인종차별 당하는 사실을 비판하는 장면이 북미에 있는 동양인들의 심금을 울린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아시아계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많은 편견과 차별을 당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지 않았습니다. 또한 싱가폴 계 닉 영의 가문을 보면서 돈 많은 사람 정말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생각없이 보기에 딱 좋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입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결말

 

레이첼은 엄마와 함께 창이 공항에서 뉴욕행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려고 합니다. 닉은 엘레노어의 반지로 프로포즈를 하게 되고 뉴욕행 비행기 운행이 중단되어 버립니다. 레이첼은 눈물을 머금으며 청혼을 받아들이게 되고 싱가폴에서 하루를 더 머물게 됩니다. 결국 닉의 가족은 레이첼과의 결혼을 받아들이고 행복한 결혼을 앞두게 되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좋아요구독은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쿠팡플레이 유니콘 시트콤 후기

<목차> 쿠팡플레이 유니콘 공개 유니콘 몇부작? 유니콘 등장인물 출연진 유니콘 줄거리 쿠팡플레이 유니콘 공개 시트콤 유니콘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작품으로 제작되어 8월 26일 부터 공개되

incomeplus.tistory.com

 

 

법대로 사랑하라 줄거리 몇부작 촬영지 총정리

<목차> 법대로 사랑하라 몇부작?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출연진 법대로 사랑하라 줄거리 법대로 사랑하라 원작 KBS2의 <미남당> 후속작으로 방영 예정인 <법대로 사랑하라>는 이승기, 이세영,

incomeplus.tistory.com

 

 

리미트 영화 프리뷰(이정현 출연 원작 줄거리)

<목차> 리미트 영화 리미트 정보 리미트 출연진 리미트 줄거리 리미트 영화 영화 리미트는 이정현 주연의 작품으로 2022년 8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연으로는 최근 <독전><야차><원 더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