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락다운 213주 평점 출연진 예고편 영화 프리뷰

by 하하호호 2022. 8. 31.
반응형

 

 

 

락다운 213주 영화

 

트랜스포머 감독으로 알려져 있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이 나왔습니다. 제목은 <락다운 213주>. 재난 상황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한 현실형 재난 스릴러 영화입니다. 트랜스포머 자체도 단물이 거의 다 빠져나가는 상황에 트랜스포머 제작으로 타이틀을 달고 홍보하는 영화라 이상해서 찾아보니 역시나 입니다.

 

영화 락다운 213주 평점은 로튼토마토 기준으로 3.1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에서도 자동차 로봇을 보러 간 관객들에게 로봇이 아닌 서사를 보여주면서 뒤통수 제대로 때린 마이클 베이 감독의 두번째 뒤통수 영화가 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배급은 그린나래미디어에서 진행했으며, 현재 한국에서 개봉은 2022년 8월 31일에 되었지만 과연 흥행은 얼마나 할지 두고 봐야하겠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아이 스틸 빌리브><라스트 썸머><베일리 어게인>의 KJ 아파,  <퍼플 하트>의 소피아 카슨, 데미 무어가 참여하였습니다. 

 

 

락다운 213주 평점

개봉 : 2022년 8월 31일
등급 : 15세 관람
장르 : SF 스릴러 드라마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85분(1시간 25분)
배급사 : 그린나래미디어(주)
평점 : 로튼토마토 오디언스 31점
누적관객수 :  166명
감독 : 마이클 베이, 아담 메이슨 
출연진 : KJ 아파, 소피아 카슨, 데미 무어,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락다운 213주 출연진

 

KJ 아파(니코 역)

 

 

소피아 카슨(새라 역)

 

 

데미 무어(파이퍼 그리핀 역)

 

 

락다운 213주 줄거리

 

영화 락다운은 락다운 된지 213주가 된 LA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COVID - 23 변이 바이러스가 터지면서 전 세계를 휩쓸었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주인공들은 생존을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됩니다. 전 세계 1억 1천만이 넘어가면서 모든 감염자들이 수용소에 강제 격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거주지를 벗어난 확진자들은 군대에 의해 바로 사살되는 상황입니다. 감염되면 바로 가족을 잃어버리는 극한 상황속에서 가족을 지키고 감염된 미래가 없는 세상에서 생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실제 COVID-19가 터지고 있는 상황이라 영화에 몰입하기는 좋았지만 평점도 낮고 데미무어, KJ 아파 등의 배우들이 열연했지만 영화를 다보고 다면 뭔가 허무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영화입니다. 해외 평가가 높다면 볼만 하겠지만 간단하게 구글링만 해봐도 해외 평점이 너무 낮아 영화관에서 보기에는 부적합한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락다운 213주 예고편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좋아요구독은 컨텐츠 제작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