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의뢰인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범인 결말 후기

by 하하호호 2023. 2. 27.
반응형

 

 

 

 

영화 의뢰인 출연진 줄거리 다시보기 범인 결말 후기

 

하정우 박희순 장혁 주연의 법정 스릴러 영화 <의뢰인>은 2011년 9월 개봉한 작품으로 개봉 당시 꽤나 흥행에 성공했던 작품입니다. 국내 누적관객수만 230만명을 동원하면서 상업영화에서는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영화 의뢰인 감독으로는 <약탈자들><불한당들> 작품을 연출한 손영성 감독이 연출을 담당했고, 제작사로는 청년필름(주)가 참여했습니다.

 

 

영화 평점도 나쁘지 않은데요, 해외 평점 사이트 IMDb 기준으로는 6.8점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1만 8천명이 Rating에 참여한 상황입니다. 개봉 시점이 2011년으로 12년 전 작품 치고는 Rating이 작습니다. 

 

 

 

영화 의뢰인 다시보기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OTT별로 볼 수 있는 작품도 있고 없는 작품도 있다 보니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의뢰인 평점

The client, 2011

개봉 : 2011년 9월 29일
등급 : 15세 관람
장르 : 스릴러 법정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23분
제작사 : 청년필름(주)
평점 : 6.8점
누적관객수 :2,393,103명
감독 : 손영성
출연진 : 하정우 박희순 장혁 외

 

 

 
의뢰인
피로 물든 침대, 사라진 시체, 그리고 살인 혐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진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시체 없는 살인사건, 그러나 명백한 정황으로 붙잡힌 용의자는 피살자의 남편. 여기에 투입된 변호사와 검사의 치열한 공방과 배심원을 놓고 벌이는 그들의 최후 반론. 어떤 결말도 예상할 수 없는 치열한 법정 대결, 이제 당신을 배심원으로 초대한다!
평점
7.8 (2011.09.29 개봉)
감독
손영성
출연
하정우, 박희순, 장혁, 성동일, 김성령, 정원중, 유다인, 박혁권, 주진모, 예수정, 황병국, 민복기, 유순웅, 배성우, 배윤범, 박성근, 이창훈, 박성연, 유하준, 최희진, 최종원, 이소정, 정영기, 김윤태, 하현수

 

 

의뢰인 출연진

 

하정우 | 강성희

 

 

박희순 | 안민호

 

 

장혁 | 한철민

 

 

의뢰인 줄거리 결말 후기

영화 의뢰인은 아내를 끔찍히 살인한 한철민(장혁 분)이 구속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누가 봐도 명백하게 남편인 한철민이 범인인 사건에 아무도 변호를 하려고 하지 않는데요, 또라이 변호사 성희(하정우 분)이 변호사로 붙으면서 본격적인 검찰과 변호사의 칼과 방패의 전쟁이 시작됩니다.

 

 

 

변호를 맡은 성희는 무슨 일이 있어도 무죄를 받기 위해 사건을 재조명하면서 검찰의 수사가 지나치게 일사천리로 진행된 점을 파고 들어 사건의 핵심을 파고 들어갑니다. 

 

 

성희와 민호(박희순 분)은 검찰 시절 동기였는데요, 그만큼 같은 사건의 변호사와 검사로 만난 시점에서 둘의 경쟁관계는 불타오릅니다. 하지만 결국 최후 판결에서는 무죄가 선고되게 됩니다. 

 

 

 

하지만 성희는 뭔가 찝찝한 기분을 지울 수 없습니다. 철민이 이미 뚝댐을 알고 있었던 점을 의심하면서 무죄를 받고 편안하게 쉬고 있는 철민의 집으로 다시 들어가 사건을 재조립하면서 시신을 어디 유기했는지 추리하게 되고 철민은 결국 체포되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영화 의뢰인을 보면서 복잡한 검찰과 변호사의 사건 수사 방식과 끊임없이 나오는 새로운 정황과 증거들로 눈을 뗼 수 없는 영화였습니다. 분명 개봉 당시 극장에서 본 영화임에도 다시 볼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영화 <의뢰인>은 현재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티켓 투 파라다이스 출연진 줄거리 결말 촬영지 후기 웨이브 추천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티켓 투 파라다이스 평점 티켓 투 파라다이스 출연진 티켓 투 파라다이스 촬영지 티켓 투 파라다이스 줄거리 티켓 투 파라다이스 출연진 줄거리 결말 촬영지 후기 웨이브 추

incomeplus.tistory.com

 

 

발리 한달 살기 자유 여행 우붓 UBUD 맛집 KEDATON 후기

발리 한달 살기 자유 여행 우붓 UBUD 맛집 KEDATON 후기 발리 우붓은 정글로 뒤덮힌 지역입니다. 정글 속에 사람들이 살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한 곳이라 건물과 숲이 어우러져 있는 멋진 곳입니다.

incomeplus.tistory.com

 

 

스트레이 넷플릭스 영화 출연진 줄거리 평점 결말 후기 리뷰

넷플릭스 스트레이 스트레이 평점 스트레이 출연진 스트레이 줄거리 스트레이 넷플릭스 영화 출연진 줄거리 평점 결말 후기 리뷰 2023년 2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신작 영화 는 백인 사회에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