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오프닝 "첫 눈길" 총정리~!

by 하하호호 2022. 7. 15.
반응형

 

 

tvN에서 시도 중인 신선한 프로젝트 O'PENing <첫 눈길>이 7월 15일 방영 예정에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매년 CJ E&M에서 진행한 드라마 공모전에서 선출된 신인작가들의 단막극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첫 눈길>은 5번째 단막극입니다. 

 

 

단막극인 만큼 몇부작 개념은 없으며, 1부작으로 제작되어 방영예정에 있습니다. 7월 15일 방영 예정인 <첫 눈길>은 죽이고 싶은 여자와 죽고 싶은 여자가 유골함이 든 판도라의 상자를 차 트렁크에 싣고 서로의 속내를 감춘 채 위험천만한 눈길을 달리는 이야기로 구성되었습니다. 

 

 

 

 

 

드라마 오프닝 첫 눈길 몇부작?

장르 : 드라마
출연진 : 한선화, 이재인, 강길우 외
작가 : 유수미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방송사 : tvN
방송시간 : 금,토 드라마 저녁 00시 10분~
방송일정 : 2022년 7월 15일 ~
몇부작 : 1부작(단부작)
다시보기 : 티빙

 

 

드라마 오프닝 첫 눈길 등장인물 출연진

 

한선화(서진아) 

사랑하던 애인이 있었지만 사별하게 됩니다. 평범한 여자로 살아가고 있었지만 남친 창섭이 죽으면서 인생이 180도 변하게 됩니다. 애인을 살해한 여자애를 죽이고자 합니다.

 

 

이재인(임윤재)

자유분방한 소녀지만, 순간의 실수로 인생이 바뀌어 버린 인물입니다. 귀휴를 받은 수용자 신분으로 자신의 인생을 저주하며 죽고 싶어합니다.

 

강길우(지창섭)

진아의 남자친구이며, 항상 유쾌한 모습을 가지고 있었지만 겁이 많고 경솔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윤재에게 살해당합니다. 

 

 

 

드라마 오프닝 첫 눈길 줄거리

 

tvN의 O'PENing 드라마 프로젝트는 매주 금,토 저녁 12시 10분에 방영중에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신인 작가발굴 프로젝트인 만큼 배우들 또한 신인 위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첫 눈길은 자신의 애인을 죽인 여자를 죽이고 싶어하는 여자 진아(한선화 분)와 순간의 실수로 인생이 망가져 버린 귀휴 나온 수용자 재인이 한 차를 타고 가면서 겪게 되는 위태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진아는 평소 경솔하지만 유쾌한 모습의 창섭과 연애중이었지만, 창섭이 누군가에게 살해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남친을 죽인 사람을 죽이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과연 윤재와 진아의 끝에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솔직 후기

<목차>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정보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출연진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줄거리 / 후기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2

incomeplus.tistory.co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총정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2022년 6월 29일 첫방영을 시작으로 미친듯한 시청률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seezn 채널의 <구필수는 없다> 후속작으로 준비되었으

incomeplus.tistory.com

 

 

JTBC 드라마 클리닝 업 총 정리 ~! (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

드라마 <클리닝 업>은2022년 6월 4일 부터 JTBC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봐 왔던 <나의 해방일지> 후속작으로 준비된 작품입니다. 염정아, 전소민 배우가 출연하며 환경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