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박성광 영화 웅남이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제작사

by 하하호호 2023. 2. 14.
반응형

 

 

 

박성광 영화 웅남이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제작사

2023년 3월 개봉 예정인 영화 <웅남이>는 개그맨이자 영화감독으로 활동을 시작한 박성광 감독의 4번째 영화이면서 첫번째 상업영화 도전입니다. 

 

 

 

영화 감독 박성광은 <끈><슬프지 않아서 슬픈><욕> 작품들을 연출하면서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그동안 영화출연과 연출에서 쌓은 경험들을 이번 영화 <웅남이>에서 제대로 보여줄 예정입니다. 

 

 

2023년 2월 13일에는 영화 웅남이 제작발표회가 있었는데요,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첫 상업영화에 도전장을 내민 박성광 감독의 포부로 시작되었습니다. 

 

 

 

 

 

영화 웅남이는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되는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는데요,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배우가 주연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웅남이 예고편

 

영화 웅남이 예고편도 공개되었습니다.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배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연배우들이 출연하면서 3월 개봉할 영화 웅남이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면서 극장에서 어떤 성적표를 거둘지 기대됩니다. 

웅남이 개봉일

개봉 : 2023년 3월 
등급 : 미정
장르 : 코미디 액션
국가 : 한국
제작사 : (주)영화사김치
배급사 : CJ CGV
감독 : 박성광
출연진 :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오달수 윤제문 외

 

 
웅남이
반달곰이라는 특별한 ‘비밀’을 가진 사나이가 특유의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대항하여 공조 수사를 하며 벌어지는 코믹 액션 <웅남이>
평점
7.3 (2023.03.01 개봉)
감독
박성광
출연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오달수, 윤제문, 백지혜, 서동원, 한다솔

웅남이 출연진

 

박성웅 | 나웅남, 이정학

 

 

이이경 | 말봉

 

 

염혜란 | 장경숙

 

최민수 | 이정식

 

윤제문 | 오일곤

 

 

오달수 | 나복천

웅남이 줄거리

 

박성광 감독의 첫번째 상업영화 웅남이는 반달곰이라는 비밀을 간직한 짐승같은 능력을 가진 웅남이의 코믹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웅남이를 맡은 배우 박성웅은 도플갱어로 나쁜놈과 순한놈 2명의 역할을 소화해냅니다. 

 

경찰은 이정학이라는 나쁜 놈을 수사하던 과정에서 이정학과 똑같이 생긴 웅남이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이정학을 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웅남이를 전면에 내세우게 됩니다. 

 

이제 25살 밖에 안된 웅남이는 괴력의 사나이인데요, 마치 곰 같은 괴력과 스피드를 가지고 인간의 능력을 뛰어넘어버립니다. 

 

이정식의 아들 이정학을 잡기 위한 프로젝트에 웅남이가 투입되고, 깡패 같은 연기를 배우면서 진짜 사람의 모습으로 변해가기 시작합니다. 

 

 

결국 웅남이와 이정학은 싸움 현장 한 가운데서 만나게 되는데요, 반달곰의 비밀을 가진 웅남이는 사회의 악 이정학을 처단할 수 있을까요?

 

박성광 감독, 박성웅, 최민식 주연의 영화 <웅남이>는 2023년 3월 극장에서 개봉 예정입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TVING 이제 곧 죽습니다 웹 드라마 출연진 원작 공개일?

이제 곧 죽습니다 몇부작? 이제 곧 죽습니다 등장인물 출연진 이제 곧 죽습니다 줄거리 TVING 이제 곧 죽습니다 웹 드라마 출연진 원작 공개일? 2023년에는 흥미로운 작품들 공개가 여러편 대기하

incomeplus.tistory.com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4 파트 1 출연진 줄거리 파트 2는 언제?

너의 모든 것 시즌 4 몇부작? 너의 모든 것 시즌 4 예고편 너의 모든 것 시즌 4 등장인물 출연진 너의 모든 것 시즌 4 줄거리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4 파트 1 출연진 줄거리 파트 2는 언제? 넷

incomeplus.tistory.com

 

 

맥북 프로 M2 출시일 14 16인치 쿠팡 사전 예약 구매 할인

맥북 프로 M2 국내 출시일 맥북프로 M2 14 16인치 모델이 공식적으로 공개된게 2023년 1월 17일인데요, 이 후 약 한달 뒤인 2023년 2월 13일 드디어 국내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