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TVING 이제 곧 죽습니다 웹 드라마 출연진 원작 공개일?

by 하하호호 2023. 2. 14.
반응형

 

 

 

TVING 이제 곧 죽습니다 웹 드라마 출연진 원작 공개일?

2023년에는 흥미로운 작품들 공개가 여러편 대기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가 되는 작품 <이재, 곧 죽습니다> 입니다. 네이버웹툰에서 이원식 작가의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입니다.  

 

 

 

원래 제목은 이제, 곧 죽습니다 지만 남자주인공인 이재의 이름을 따서 제목도 <이재, 곧 죽습니다>로 각색되었습니다.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지옥을 떨어지기 죽음의 신에게 분노를 사서 12번의 죽음을 겪으면서 삶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시놉시스로 그려져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재밌게 보던 작품인데, 드라마화 된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주연배우 캐스팅이 되서 이제 얼마 안남았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데요, 서인국, 박소담 배우가 주연으로 캐스팅 확정되면서 촬영일자 조연분들 캐스팅을 마치는데로 바로 촬영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 드라마 감독으로는 <마음의 소리><고백부부><18 어게인>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한 하병훈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휴먼 스토리의 대가인 만큼 죽음과 삶이라는 거대한 주제를 어떻게 다룰지 기대됩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사는 중앙그룹 자기업이자 콘텐트리중앙(036420)이 최대 주주로 있는 SLL(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SLL은 이미 매출 기준으로 스튜디오드래곤을 넘어선 국내 1위 콘텐츠 제작사입니다. 

 

 

이제 곧 죽습니다 몇부작?

장르 : 판타지
출연진 : 서인국 박소담 외
제작사 : SLL
감독 : 하병훈
각본 : 하병훈
방송사 : TVING

방송일정 : 2023년 하반기 공개 예정
몇부작 : 7부작
다시보기 : TVING
원작 : 이원식 네이버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

 

 

 

이제 곧 죽습니다 등장인물 출연진

최이재 | 서인국

 

 

죽음 | 박소담

 

 

 

이제 곧 죽습니다 줄거리

티빙 신작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는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만큼 스토리 빌드업은 그대로 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삶에 지쳐 자살해버린 주인공 최이재(서인국 분). 이런 무의미한 죽음에 화가 난 죽음(신, 박소담)은 최이재에게 값비싼 교훈을 가르쳐줍니다.

 

 

 

 

 

무려 12번의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면서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가르쳐주는데요, 최이재는 7년간의 취업 실패로 의지가 꺽인데로 꺽여있지만, 흙수저 인생으로 성공 스토리를 그리기보다는 계속해서 죽을 수 밖에 없는 판타지 세계로 빠지게 됩니다. 

 

 

 

죽음(박소담)은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인 최이재를 만나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미스터리한 심판을 내리면서 최이재가 보지 못하고 죽었던 소중한 것들을 일깨워줍니다. 물론 죽음이 이를 노린건 아닙니다. 그냥 최이재를 괴롭히고 싶어서였죠.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삶과 죽음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통해서 치열한 인생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방영일자는 2023년 하반기로 예정되어있는데, 빨리 공개되면 좋겠네요.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4 파트 1 출연진 줄거리 파트 2는 언제?

너의 모든 것 시즌 4 몇부작? 너의 모든 것 시즌 4 예고편 너의 모든 것 시즌 4 등장인물 출연진 너의 모든 것 시즌 4 줄거리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4 파트 1 출연진 줄거리 파트 2는 언제? 넷

incomeplus.tistory.com

 

 

 

SBS 7인의 탈출 드라마 출연진 작가 등장인물 제작사 공개일 언제?

7인의 탈출 드라마 7인의 탈출 제작사 7인의 탈출 등장인물 출연진 7인의 탈출 줄거리 SBS 7인의 탈출 드라마 출연진 작가 등장인물 공개일 언제 SBS 신작 예정 드라마 7인의 탈출은 후속작으로 방

incomeplus.tistory.com

 

 

영화 트루 스피릿 출연진 평점 줄거리 실화 넷플릭스 추천

트루 스피릿 넷플릭스 트루 스피릿 정보 트루 스피릿 출연진 트루 스피릿 줄거리 영화 트루 스피릿 출연진 평점 줄거리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영화 트루 스피릿은 2023년 2월 3일 넷플릭스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