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출연진 개봉일 예고편 가모라 감독

by 하하호호 2023. 2. 15.
반응형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출연진 개봉일 예고편 가모라 감독

마블의 꾸러기들이 대거 등장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가 공개되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두번째 작품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상으로는 마지막 작품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가 나오고 난 후 6년만에 후속작품이 나오는 만큼 많은 팬 분들이 기다리셨을 작품인데요, 앤트맨 3가 개봉되고 2023년에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5의 작품들이 대거 개봉할 예정에 있습니다. 2023년에는 <더 마블스><시크릿 인베이젼><로키 시즌 2><아이언 하트><에코><애거사 : 코븐 오브 카오스> 등 새로운 작품들이 출격 대기 상태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감독으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감독을 맡아왔던 제임스 건이 그대로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이번 작품이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소개 했는데요, 가오갤 시리즈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토르: 러브 앤 썬더> 등 마블 작품에 다수 협력하면서 B급 감성 넘치는 매력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서는 가모라가 죽은 뒤 슬픔에 잠긴 피터가 로켓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도 맹활약한 가오갤 팀원들의 또 한번의 위험천만한 도전이 시작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개봉일은 현재 미국 기준으로 2023년 5월 5일로 잡혀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어린이날이 대목이기 때문에 5월 초 중반에 개봉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예고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개봉일

개봉 : 2023년 5월 5일(미국 기준)
장르 : 슈퍼히어로, 판타지, 어드벤처
국가 : 미국
제작사 : 마블 스튜디오
배급사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제임스 건
각본 : 제임스 건
출연진 : 크리스 프랫, 데이브 바티스타, 브래들리 쿠퍼, 빈 디젤, 폼 클레멘티에프, 카렌 길런 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출연진

 

피터 퀼 | 크리스 프랫

 

드랙스 | 데이브 바티스타

 

로켓 | 브래들리 쿠퍼

 

그루트 | 빈 디젤

 

 

맨티스 | 폼 클레멘티에프

 

네뷸라 | 카렌 길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줄거리

퀼은 가모라를 잃은 슬픔에 시달리고 있다 로켓이 위험에 처했다는 소식을 듣고 로켓을 구하기 위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을 다시 한번 구성하게 됩니다. 

 

 

 

 

이번에 공개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마지막 편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가모라도 죽은 상태에서 나머지 배역들도 은퇴를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독인 제임스 건이 2022년 DC 스튜디오 수장 자리에 오르게 되면서 완결편이 눈앞에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카렌 길런, 데이브 바티스타, 폼 클레멘티에프 모두 은퇴 가능성이 높아져 이제는 보내줄 때가 된 거 같습니다.

 

 

2023년 5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공개되기 전 이전 작품들을 다시 보면서 가오갤을 마무리할 준비를 해야 겠습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KBS2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진 줄거리 몇부작?

진짜가 나타났다 몇부작?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출연진 진짜가 나타났다 줄거리 KBS2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진 줄거리 몇부작? 2023년 3월 2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

incomeplus.tistory.com

 

 

영화 "아이언맨 2" 출연진 줄거리 빌런 일론 머스크?

아이언맨 2 아이언맨 2 평점 아이언맨 2 출연진 아이언맨 2 줄거리 영화 "아이언맨 2" 출연진 줄거리 빌런 일론 머스크? 영화 아이언맨 2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1의 3번째 작품입니다.

incomeplus.tistory.com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왓챠 오리지널 결말 출연진 줄거리 드라마 추천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몇부작?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예고편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등장인물 출연진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줄거리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왓챠 오리지널 출연진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