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레슬러 줄거리 출연진 결말 넷플릭스

by 하하호호 2022. 12. 12.
반응형

 

 

 

영화 레슬러 줄거리 출연진 결말 넷플릭스

 

영화 레슬러는 유해진 김민재 주연의 2018년 영화입니다. 올빼미로 다시 주목받고 있는 유해진 주연의 보기 드문 작품으로 러닝타임 110분을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레슬러 제작사로는 안나푸르나필름이 참여하였고, 감독과 작가로는 월세와 보증금, 벼룩아 울지마 등 독립영화에서 처음으로 상업영화에 데뷔한 김대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유해진이 주연으로 참여하였지만 누적관객수는 77만명으로 다소 저조한 성적으로 스크린에서 내려왔습니다. 하필 개봉시 어젠져스 인피니티 워가 함께 개봉하면서 관객들에게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영화 레슬러 평점을 보면 각 포털별로 그리 높은 점수를 받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유해진 배우가 주연으로 나왔고, 조연들이 보여주는 빛나는 신스틸러 역할을 해주는 연기가 영화 전체를 리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영화였습니다.

 

 

 

영화 레슬러 정보

개봉 : 2018년 5월 9일
등급 : 15세 관람
장르 : 드라마 코미디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10분(1시간 50분)
제작사 :  안나푸르나필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평점 : 8.9점
누적관객수 : 77만명
감독 : 김대웅
출연진 :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영화 레슬러 예고편

 

 

 

 

영화 레슬러 출연진

 

유해진(귀보 역)

 

 

김민재(성웅 역)

 

 

이성경(가영 역)

 

 

황우슬혜(도나 역)

 

 

 

영화 레슬러 줄거리

 

과거 레슬링 국가대표로 금메달을 꿈꿨지만 사랑하는 여자를 찾아 경기장에서 스스로 나오면서 꿈을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아들 성웅(김민재)를 키우면서 살림 살이에 달인이 되어 있습니다.

 

 

아들이 레슬링 금메달리스트가 되기 위해서 뒷바라지 하면서 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성웅의 소꿉친구 가영(이성경)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귀보는 혼란에 빠집니다. 가영을 좋아했던 아들 성웅은 경기에 집중하지 못하고 전지훈련에 안 간다고 반항하게 됩니다.

 

 

전직 레슬러였지만 프로 살림러로써 아들 뒷바라지에 인생을 건 한 아버지의 막장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실제에서 나올 이야기는 아니지만 스토리보다는 출연진들의 연기가 압도적입니다. 유해진 이성경 성동일 황우슬혜 등 빛나는 조연과 주연의 콜라보로 밋밋한 스토리를 뒤집을 연출력이 빛나는 영화였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영화를 관통하는 스토리가 중구난방이라는 점입니다. 갑자기 아들 소꿉친구가 귀보를 좋아한다고 하질 않나, 레슬링이라는 스포츠를 통해 반항하는 아들과 유대를 쌓아간다는 가족의 정을 강조하는 것도 결국 귀보의 인생이 처참하게 보이는 요소일 뿐입니다. 

 

결승전 경기에서 코치랑 선수가 붙는게 이게 말이 되나??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영화 교섭 예고편 줄거리 출연진 실화

영화 교섭 제목 영화 교섭 정보 영화 교섭 출연진 영화 교섭 줄거리 영화 교섭 예고편 줄거리 출연진 영화 교섭은 2023년 1월 개봉 예정인 작품입니다. 출연진으로 황정민 현빈이 참여합니다. 실

incomeplus.tistory.com

 

 

재벌집 막내아들 11회 줄거리 출연진 후기

재벌집 막내아들 10회 줄거리 출연진 후기 재벌집 막내아들 10회에서 에서 진양철 회장과 진도준은 순양 금융지주 자리에 진도준을 앉히기 위해 기자회견 자리로 이동하던 과정 중 교통사고가

incomeplus.tistory.com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정보 출연진 김계란 풍자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몇부작?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인물관계도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등장인물 출연진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줄거리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정보 출연진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