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멍뭉이 출연진 줄거리 결말 평점 솔직 손익분기점 후기

by 하하호호 2023. 3. 20.
반응형

 

 

 

 

영화 멍뭉이 출연진 줄거리 결말 평점 솔직 손익분기점 후기

 

2023년 3월 1일 개봉한 영화 멍뭉이는 차태현, 유연석 주연의 휴먼 드라마 작품입니다. 정말 기대도 안하고 봤는데, 영화 크레딧이 올라가고 뭔가 가슴에 묵직한게 남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영화 멍뭉이 감독으로는 <사자><청년경찰><코알라> 등 휴먼 감동 장르의 영화를 제작해온 김주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제작사로는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가 참여했습니다. 

 

 

영화 멍뭉이의 제작비는 약 30억원으로 저예산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100억넘게 들여 제작된 블록버스터 영화급은 아니지만 주연 배우인 차태현과 유연석의 브로맨스도 보기 좋았고, 크게 기대를 안하고 봤던 영화라 그런지 러닝타임 112분 동안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멍뭉이 평점 자체도 나쁘지 않은데요, 해외 평점사이트 IMDb 기준으로는 7.7점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Rating이 9명 밖에 안되서 정확한 평점은 아니지만 저도 개인적으로 7.5정도의 평점을 주고 싶은 영화였습니다. 

 

 

영화 멍뭉이 예고편

 

영화 멍뭉이 평점

My Puppy, 2023

개봉 : 2023년 3월 1일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 가족 드라마 코미디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12분(1시간 52분)
제작사 : 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
배급사 : 키다리 스튜디오
평점 : 7.7점
누적관객수 : 159,490명
제작비 : 30억원
손익분기점 : 32만명
감독 : 김주환
출연진 : 유연석 차태현 외

 

 

 

 

 

 

 
멍뭉이
"'루니'의 새 집사를 찾아라!" 동생 같은 반려견 ‘루니’를 위해 정시 퇴근에 진심인 ‘민수’ 결혼을 앞둔 그에게 닥친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 야심 차게 오픈한 카페는 말아먹고 인생 자체가 위기인 사촌형 '진국', '민수'의 다급한 SOS에 고심하다 새 집사 면접을 제안하게 되고.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두 형제의 여정에느닷없는 멍뭉이들의 등장이 이어지는데!뜻밖의 ‘견’명적인 만남함께 하면 개신나고! 개따뜻한!개귀엽 버라이어티 무비!
평점
6.5 (2023.03.01 개봉)
감독
김주환
출연
유연석, 차태현, 이승희, 정지훈

 

영화 멍뭉이 출연진

 

차태현 | 김진국

 

 

유연석 | 유민수

 

 

영화 멍뭉이 줄거리 결말

 

헬스장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는 진국은 작은 아버지에게 빌려 카페를 창업했지만 망하고 맙니다. 드립커피 전문점이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안팔아서 망했다는 설정입니다. 

 

 

 

반면, 어머니를 여의고 함께 자랐던 강아지 루니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제 여자친구에게 고백하고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만, 여자친구는 하필 개 침 알레르기가 유전적으로 있어 함께 살 수 없는 상황. 

 

 

민수는 진국을 찾아가서 하소연을 하게 되고 진국은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3만명을 무기로 개를 맡아 길러줄 사람을 찾아나섭니다. 하지만 강아지를 그저 전시용으로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인간들만 만나다 결국 제주도에 적합한 곳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제주도로 가는 길에 만난 유기견 4마리와 유기견보호센터에서 또 1마리 그리고 투숙하던 호텔에서 또 한마리를 구하게 되고, 작은아버지가 갑자기 미국으로 가게 되면서 8마리로 강아지가 불어나게 됩니다. 

 

 

힘들게 찾아간 제주도에서는 강아이 이름도 모른채 기르고 죽으면 묻어준다는 말을 들은 민수. 결국 가족은 끝까지 함께 해야 가족이다 라는 말을 듣고 머리가 띵해진 민수는 결국 강아지들을 모두 데리고 다시 서울로 올라옵니다. 

 

 

 

진국과 민수는 결국 강아지 8마리를 모두 키우자고 합의를 보고 애견카페를 차리기로 결심합니다. 민수는 팔려고 했던 단독주택에서 신혼생활을 계획하게 되고, 해피엔딩으로 끝나게 됩니다. 

 

 

영화 멍뭉이를 보면서 대한민국의 유기견 보호센터와 강아지에 대한 인식을 옅볼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반려견 1000만 시대라고 대대적으로 홍보하지만 아직도 끝까지 책임지지 못하는 사람들이 여럿 나오면서 눈살을 찌푸리게 되는데요,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라는 <젠틀맨>의 대사가 생각나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멍뭉이>는 정말 아무런 기대도 하지 말고 봤을 때 좋은 평점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저 예산 영화다 보니 연출이나 촬영 모든 부분에서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강아지와 끈끈한 유대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의 모습과 행복하 견생을 위해 고민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에서 배울게 많은 작품입니다. 추천 !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제95회 오스카 아카데미 수상작 시상식 남우주연상 더 웨일 브랜든 프레이저 여우주연상 에에올

제95회 오스카 아카데미 수상작 시상식 남우주연상 더 웨일 브랜든 프레이저 2023년 3월 12일 미국 현지시간 5시 제95회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2022년 개

incomeplus.tistory.com

 

 

영화 "상의원" 출연진 줄거리 평점 결말 후기 OTT 다시보기 티빙 추천

영화 상의원 상의원 평점 상의원 출연진 상의원 줄거리 영화 "상의원" 출연진 줄거리 평점 결말 후기 OTT 다시보기 티빙 추천 영화 은 2014년 개봉 영화로 조선의 왕실기관이었던 상의원을 배경으

incomeplus.tistory.com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방송시간 방송사 혜리 OTT 다시보기 정보

ENA 혜미리예채파 혜미리예채파 OTT 다시보기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방송시간 방송사 혜리 OTT 다시보기 정보 ENA 신작 예능 혜리미예채파는 외딴 시골속에서 안정된 정착을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