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줄거리 출연진 스포 결말 후기 리뷰

by 하하호호 2023. 2. 5.
반응형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줄거리 출연진 스포 결말 후기 리뷰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는 제목만 들어도 셀러는 영화입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을 하지만 열정은 점점 떨어지고 월급도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에서 사직서를 마음에 품고 살아가는게 일반적인 직장인의 모습입니다.

 

 

 

 

 

회사원 다카시는 계속된 열정 강요와 야근의 반복으로 지하철에서 쓰러지게 됩니다. 선로에 떨어질 뻔한 순간에 초등학교 동창이었던 야마모토가 그를 구해줍니다. 야마모토를 만난 다카시는 인생의 격변기를 맞이하고 직장도, 상사도 두려워 하지 않고 자유를 되찾게 됩니다.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는 나루시마 이즈루 감독이 감독과 각본에 참여한 작품입니다. 출연진으로는 후쿠시 소타, 쿠도 아스카가 주연으로 참여합니다. 

 

 

 

 

한국에서는 2017년 10월 19일 개봉, 35000명 정도 누적관객수를 모아 크게 흥행에는 실패했다고 할 수 있지만 영화 자체가 던져주는 메시지나 연출등은 꼭 한번 추천하고 싶은 영화였습니다.

 

 

평점도 꽤나 준수한데요, 661명이 Rating에 참여해 6.7점의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8점 이상을 주고 싶네요.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평점

개봉 : 2017년 10월 19일 개봉
등급 : 12세 관람
장르 : 오피스 드라마 영화
국가 : 일본
러닝타임 : 113분(1시간 53분)
제작사 : シネバザール
배급사 : 이수 C&E
평점 : 6.7점
누적관객수 : 35,429명
감독 : 나루시마 이즈루
출연진 : 후쿠시 소타, 쿠도 아스카 외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출연진

 

쿠도 아스카 | 아오야마 타카시

 

 

6개월 동안 신입 영업사원으로 일하면서 정직원이 되기 위해 열정을 갈아넣어야 하는 상황. 하루하루 중견기업에서 영업사원으로 버티면서 일하다 야근으로 인해 지하철에 떨어져 죽을 뻔하지만 초등학교 동창 야마모토를 만나면서 인생이 180도 변하게 됩니다. 

 

후쿠시 소우타 | 야마모토

 

 

다카시를 전철에서 구해준 장본인이자 초등학교 동창입니다. 항상 하와이완 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다니면서 사람들의 감정과 영업에 대해 조언을 해주면서 다카시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됩니다. 하지만 그는 충격적인 비밀을 가지고 있는데,,,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줄거리

 

영화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는 중견기업에서 정직원이 되기 위해 영업사원으로 하루를 불태우고 있는 다카시를 조명하고 있습니다. 매일 이어지는 야근과 과로로 인해 결국 지하철에서 쓰러지게 되는데요, 그를 붙잡아 준건 다른 사람도 아닌 초등학교 동창 야마모토 입니다. 

 

부장 패버리고 싶네요

 

자신의 친구였다고 생각했던 야마모토는 자신의 친구가 아닌 친구의 쌍둥이 형제인 야마모토 유 였습니다. 야마모토에게 조언을 받고 결국 회사를 그만둔 다카시는 해외봉사를 떠난 야마모토 유를 만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회사에서 자신의 인생을 찾지 못하고 불행의 구렁텅이로 밀어넣는 다카시를 보면서 지금 직장 생활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일을 그만두고, 과로로 쓰러지거나 자살하는 불행한 일을 그만둘 수 있다면 몇번을 그만둬도 충분하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전체적인 영상미나 시종일관 웃으면서 다카시에게 조언을 해주는 야마모토 유라는 캐릭터를 잘 살린게 영화의 핵심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 10 볼만한 최근 스릴러 액션 코미디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 10 볼만한 최근 스릴러 액션 코미디 주말에 뭐하세요? 라고 물어보면 나는 무존건 넷플릭스 봅니다라고 대답합니다. 그만큼 집에서 영화 드라마를 보는 시간이 소중한데

incomeplus.tistory.com

 

 

가재가 노래하는 곳 영화 출연진 예고편 평점 결말 책 넷플릭스 추천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평점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출연진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 줄거리 가재가 노래하는 곳 영화 출연진 예고편 평점 결말 명대사 넷플릭스로

incomeplus.tistory.com

 

 

영화 "올빼미" 정보 출연진 평점 등장인물 결말 리뷰

영화 올빼미 영화 올빼미 누적관객수 평점 영화 올빼미 출연진 영화 올빼미 줄거리 영화 "올빼미" 정보 출연진 평점 등장인물 결말 리뷰 영화 올빼미는 유해진이 처음으로 왕으로 등장하는 조선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