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몇부작 등장 인물 관계도 넷플릭스

by 하하호호 2022. 12. 21.
반응형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몇부작 등장인물 넷플릭스

 

2022년  12월 19일 첫방송을 시작한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작품입니다. 사라진 사람들과 새로운 영혼 마을 간 영혼을 볼 수 있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는 원래 OCN에서 방영 예정이었지만 tv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감독에는 민연홍, 이예림이 참여하였고, 작가로는 반기리 정소영이 참여하였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텐데 총 14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1은 OCN에서 방영되었습니다. 2020년 8월 12부작으로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고수, 허순조 안소희 하준이 메인으로 참여했었습니다. 시즌 1과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마을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이라는 점에서 플랫폼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tvN에서 방영된 후 1,2회가 공개된 상태인데요, 시청률은 4%를 넘기면서 OCN에서 방영했던 시즌 1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몇부작?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판타지
출연진 :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호희 김동휘 하준 외
감독 : 민연홍, 이예림
작가 : 반기리, 정소영
제작사 : 메이스엔터테인먼트, doFrame
방송사 : tvN
방송시간 : 월화 저녁 8시 50분
방송일정 : 2022년 12월 19일 첫방송
몇부작 : 14부작
다시보기 : 티빙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인물관계도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고수(김욱 역)

 

 

시즌 1 두온 마을 사건 후로 실종된 사람들을 찾아주면서 사기 당하는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하기 직전 노년 여성을 도와 주면서 2년만에 망자들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결국 두번째 망자들 마을에 입성하게 되면서 실종 사망자들과 엮이게 됩니다.

 

허준호(장판석 역)

 

안소희(이종아 역)

 

이정은(강은실 역)

 

김동휘(오일용 역)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줄거리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32년째 자식을 찾아다니는 부모, 아내를 잃어버린 남편, 죽고 나서야 발견되는 성인 실종자 까지 매일 실종뉴스가 나오지만 이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따로 있습니다.

 

 

시간과 담을 쌓은 듯 고즈넉하고 웅장한 보호수와 호수가 있고, 마을 중심에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3공단이 있습니다. 

 

 

모든 망자들은 서로를 의지하면서 살아가지만 바깥세상에서 자신의 시체가 발견되어야 사라지게 됩니다. 이 마을을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이지만 한명을 제외하고, 영혼 보는 콤비에 의해 추적극이 펼쳐집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예고편

 

 

 

 

※ 사진 및 영상 저작권은 원작자에 있습니다.

 

🌈️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사막의 왕 영화 몇부작 후기 평점 줄거리 결말

사막의 왕 몇부작? 사막의 왕 인물관계도 사막의 왕 등장인물 출연진 사막의 왕 줄거리 사막의 왕 영화 몇부작 후기 평점 줄거리 결말 2022년 12월 16일 왓챠에서 공개된 사막의 왕은 웹툰 사막의

incomeplus.tistory.com

 

 

트롤리 뜻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넷플릭스

트롤리 몇부작? 트롤리 인물관계도 트롤리 등장인물 출연진 트롤리 줄거리 트롤리 뜻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넷플릭스 SBS 신작 드라마 트롤리는 치얼업 후속작으로 2022년 12월 19일 첫방송을 시

incomeplus.tistory.com

 

 

영화 아바타 물의길 예고편 개봉일 등급 제작비 3D

영화 제목 영화 정보 영화 출연진 영화 줄거리 영화 아바타 물의길 예고편 개봉일 등급 제작비 3D 드디어 개봉합니다. 아바타 물의길이 2022년 12월 14일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

incomeplus.tistory.com

 

반응형

댓글